본문 바로가기
TV 이야기/드라마 리뷰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1화 줄거리 리뷰 요약

by blogyul 2024. 1. 4.
반응형

네이버 시리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유명한 작품으로 알려졌는데 드라마까지 나오다니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예능에서도 재미있게 봤는데 이이경배우님의 얄미운 불륜남 연기도 기대가 됩니다. 그럼 내남편과 결혼해줘 1화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몇부작 등장인물 총정리

내 남편과 결혼해줘 웹소설 재미있다는 소문은 익히 들었는데 이렇게 드라마로 나오니 기대가 됩니다. 요즘 소설이나 웹툰에 회귀물 소재가 많이 나오는데 드라마에서 어떻게 표현이 될지 궁금

blogyul.com

 

 

내남편과 결혼해줘 1화 줄거리 리뷰

위암4기로 병원에서 힘겨게 병마와 싸우고 있는 지원은 절친인 수민의 살뜰한 간병에 수민이만 있으면 된다고 생각한다.

지원이 다니던 회사에서 수민은 과장까지 승진하고 승승장구하는 커리우먼이다

항암치료를 받는 지원은 괴로웠던 결혼생활을 생각해본다.

부모님이 없는 지원은 결혼식에서 시어머니가 엄마라고 생각하라며 부모없는 자식이라고 불쌍히 여겼다.

결혼생활동안 아이가 생기지 않자 3대독자에 대가 끊기겠다며 역정을 내는 시어머니.

잘 다니던 직장을 때려치고 집에서 주식하겠다는  최악의 남편 민환

회사에선 아파서 휴가도 제대로 못내게 하는 상사로..

주식한다고 집에서 놀기만 하면서 청소도 집안일도 안하고 더럽게 하는 남편까지

결국 몸이 아파 병원을 갔는데 위암4기라고 얼마 못산다는 소리를 듣는다.

남편과 시어머니는 아내, 며느리가 죽을병 걸린게 슬퍼서가 아닌 돈 못벌아다 주고 밥 못차릴까봐 걱정이다. 최대한 회사에 말하지말고 일하라고 한다.

현실로 돌아와 개차반 남편보다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절친 수민이 밖에 자신한테 안남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현실은 남편까지 빼앗는 친구

원무과에서 병원 수납을 하라는 도촉에 남편에게 전화하지만 받지않고 문자도 보지 않는다.

남편이 연락이 안되자 택시를 타고 집으로 가는 택시안에서 택시기사님이 많이 아픈가보다고 말을 건네는데 죽는병이라고 말한다. 가볍게 자신이 처한 상황을 말하니 기사님은 택시비를 돌려주며 앞으로 건강하고 돈도 많이 벌로 행복할거라며 아빠가 용돈 주는거라고 생각하며 다시 받으라고 하신다.

집에 돌아오니 익숙한 빨간 구두가 보인다.

안방으로 보니 자신의 절친과 안방 침대에서 뒹구는 꼴을 보게 된다.

지원의 아버지와 찍은 사진은 방치된채 말이다.

지원은 화가나 물건을 집어던지며 보험사기라며 둘다 죽인다고 협박을 하지만

민환은 너가 어떻게 할 수 있는데 라며 조롱한다.

믿었던 수민마저 이제 그만하라며 오히려 이기적이라고 비난한다.

지원은 수민을 떼리고

지원은 민환이 밀침에 유리탁자에 머리를 부딪히고 바로 죽음을 맞이한다.

지원의 죽음. 2023년 4월 12일

죽었다 생각하고 눈을 다시 뜨니

10년전 2013년도 민환과 결혼하기 전 아프기 전으로 돌아왔다.

현실인지 과거인지 꿈인지 생시인지 모르는 혼란 속에서 사무실을 엉망으로 뛰쳐나오고 회사 부장인 유지혁부장이 같이 쫒아와주어 도움을 준다.

집으로 들어가 차근차근 생각해본다. 자신이 기억하는 유지혁부장은 사실 자신 회사의 창업주 손자로 얼마후 기업 승계 절차를 받는다는 기억이 있다. 과거로 돌아왔다고 생각하는 지원. 택시기사님이 주신 만원지페에 항상 아버지가 용돈으로 주셨을때 하트를 그려주셨는데 그 하트가 그려진 지페도 주머니에 같이 들어가 있었다. 암으로 돌아가신 아버지가 자신을 10년전으로 돌아가게 해주신게 아닐까 생각한다.

그 다음날 남친인 민환에게 벗어나려면 잠수를 타야하고 돈이 필요하지만 민환때문에 신용대출까지 받은 상황에 금전적 여유도 없는데 미래에서 온 지원은 어떤 주식을 사야하는지 알기에 주식공부를 위해 서점을 가게 되고 유지혁부장을 만난다. 감사의 의미로 식당에서 밥을 사게 되고

자신이 과거에 뜨거운 커피포트에 화상을 입어 흉터를 가지게 되었었는데 자신이 갖었던 흉터 모양과 위치까지 똑같이 지혁부장에게 흉터가 생긴것이다.

무릎 다치는것도 과거에 다쳐서 피했지만 어떻게든 다치게 된다.

민환이 로이젠탈 주식을 사서 대박이 났는데 지원이 로이젠탈을 사니 주식을 팔았다고 한다. 지원은 일어날 일은 어떻게든 일어나지만 나에게 일어날 일을 타인이 겪게되면 자신에게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그럼 내 인생을 망하게 한 민환을 다른 여자에게 떠넘기게 된다면?

 

 

내남편과 결혼해줘 2화 예고

 

반응형

댓글